붐이 담배 피웠다며?
라인업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붐이란 출연자가 태안 자원봉사 나간 곳에서 담배를 피웠다고 논란이 나오고 있다는데 그 논란이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나오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 뉴스 이외에는 도통 보지를 못했기에 - 일하다 담배 한 대 피우는 게 그렇게 잘못된 일이었나? 저도 아무때나 담배를 피우는 것을 싫어하고 지킬건 지켜야 한다는 사람이면서도 흡연자이기도 한 입장이라 좀 자세히 살펴 봤는데 도대체 어디에 흠 잡을 만한 일이 있었는가 의문입니다.

담배불로 인해 기름이 불이 붙을리도 없고 - 원유는 불 붙이려면 생 쑈를 해야 합니다 - 연예인이라면 힘든 것도 모르고 열과 성을 다해 일만 하라는 법이 있는 것도 아니고 방송할 때 만 일하다가 나머지 시간은 대부분 팅자 탱자 놀았다라는 것도 아닌 것 같은데 별 시덥잖은 것들 가지고 시비를 거는군요. 담배 피면서 짜증 냈다고 뭐라 하는데 일하면서 웃음만 나오거나 비장감만 돌 것 같습니까? 도대체 그런 일들을 해본 사람인지 의심스럽네요. 솔직하게는 "지들은 궁둥이 모니터 앞에 붙이고 앉아서 일 한 번 해보지도 않았으면서 엉뚱한 트집이나 잡으려고 한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정말 간 사람이 그런것인지 모르기에 이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일 뿐이라고 만 말합니다.

쓸때없는 일로 트집좀 잡지 말고, 황당한 일로 오버질 좀 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네요. 좀 그럴 듯한 따질 것들도 널려 있는것들이 한 둘이 아닌데 일하다 담배 피운거, 자기 집에서 오입질 한거 이런걸로 도덕성이 어떻네 저떻게 하지 말라는 바램입니다. 옆에서 보기에 별 시시콜콜한 것들 다 꿈쳐 보고 다니면서 입 놀리는 변태 같으니까요.
by 파파울프 | 2008/01/09 17:20 | 썰! | 트랙백 | 덧글(18)
트랙백 주소 : http://Idealist.egloos.com/tb/407184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比良坂初音 at 2008/01/09 17:50
좀 웃기는 인간들이 많긴 많죠
요즘들어 점점 옆나라 인간들 성향에서 아주 쓰레기 같은것만
골라다가 이 나라 인간들이 배워처먹나 싶습니다
Commented by 제갈교 at 2008/01/09 18:20
무슨 연예인 누구가 누구를 @@했다도 아니고 (생리적인 차원에선 정상적인 행위이지만 말입니다.) 연예인이라면 일 하다가 힘들어서 담배 한 모금 빨고 궁시렁대는 건 안 되는 일인가요?

연예인은 일반 인간이어서는 안 되겠군요.
Commented by 책벌레 at 2008/01/09 18:50
저도 공감합니다. 자신들은 얼마나 완벽하길래 그러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Commented by 을파소 at 2008/01/09 18:58
임산부나 어린이, 호흡기 질환 환자 옆에서 담배폈거나, 근처의 비흡연자가 싫다는 의사를 아주 정중하고 예의바르게 밝혔는데도 무시하고 핀 게 게 아닌 이상 전혀 뭐라 따질 문제가 아니죠. 설령 그런 상황이라도 이건 봉사와는 무관한 문제고요. 사람이 일하다가 좀 쉬기도 해야 하고, 흡연자는 그러면서 담배도 필 수 있는 거지 왜 따질까요?
Commented by 행인1 at 2008/01/09 19:12
요즘 유행어(?)대로 하자면...

담배 좀 피면 어떻습니까? 경제만 살리면 되지.
Commented by Goldmund at 2008/01/09 19:16
'경제만 살리면 되지' 가 나올것도 없습니다.
까짓거 힘들어서 담배좀 피웠다면 비꼴것도 없습니다. 육체노동에 있어서 약간량의 술 혹은 담배는 거의 필수가 아닌가 싶기도 한데 말이죠;
Commented by 총천연색 at 2008/01/09 19:18
세상에 깔 게 얼마나 많은데...
그런 거 까고 있답니까...(먼 달)
Commented by 예거마이스터 at 2008/01/09 19:32
인생이 따분하고 시간이 남아 돌아서 그러나 보죠... 저렇게 잡스러운 남의 일들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신경쓰는 판단하는 사람치고, 자기 일 제대로 하는 사람 봇봤다죠? -_- (남이야 담배를 피던 말던... -_-)
Commented by NHK에 at 2008/01/09 20:33
일단 기름-담배 하니까 뭔가가 뭐해보여서 덤벼드는걸지도요...
Commented by 파파울프 at 2008/01/09 21:42
[하츠네님] 생산적으로 비판함 모르겟는데 어디서 남의 뒷다마나 까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다가 무슨 도덕 교과서를 원하는 것인지 모를 이야기들을 하고 있으니... 어이가 없죠

[제갈교님] 그러게 말입니다. 도대체 담배 피우는 것이 뽕 맞는 것도 아니고 범법을 저지른 것도 아니고 그리고 돌아가는 이야기들을 보니 촬영때만 일하다가 나머지는 논것도 아니고... 이건 뭐...

[책벌레님] 씹을 만한 내용이 있다면 씹어야 겠지만 별 쓸떼없는 것을 꼬투리 잡으니...

[을파소님] 그런 경우라면 욕먹어도 싸죠. 헌데 일하다가 담배 피운 것을 가지고 뭐라 하다니 어이가 없었습니다.

[행인1님] 그건 어쩐지 부정적이라서 그러네요... 담배 피우면 안되는데 경제 때문에 상관 없다는 것으로 들려서 말이죠. 담배도 기호식품인데...

[Goldmund님] 힘들때 담배 한대 피우면서 쉬는 것도 좋지요. 방송에서 대놓고 담배 뻑뻑 피운것도 아닌데 왜 그렇게 지탄해야 할 일인지 모르곘습니다.

[총천연색님] 그러게 말입니다.

[예거마이스터님] 시간이 남아돌면 좀 건전하게 쓰지 무슨 연예인 뒷조사 하는 것처럼... 웃기죠... 예거님 말씀대로 그런거 꼬투리 잡는 사람 중에 제대로 일하는 사람 못 봣습니다.

[NHK에] 그건 정말 상식이 없이 까대는 거죠... 그건 비이성에 무식까지 더해진거니...
Commented by 라일리 at 2008/01/10 03:49
음; 인터넷에 진의를 파악할순없지만 라인업 태안 실체라는 글이 있더군요--;; 거기 보면 일은 안하고 바위 위에서 담배 꼬나물고 담배꽁초 아무데나 버리고 짜증내고 어쩌구저쩌구 되있던데 거기서 비롯된거 같습니다.
Commented by 은혈의륜 at 2008/01/10 06:27
...그 사람들은 저처럼 술 안마시고 담배 안피나 봅니다. -_;
Commented by grane at 2008/01/10 12:05
http://www.pulug.com/Issue/View_01.html?IDX=1392&boardtype=news&boardcode=3

뭐 인터넷 글이 다 진실이라고 믿지는 않지만, 담배를 핀 것뿐만 아니라, 담배꽁초 및 쓰레기 투기때문에 더 욕먹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거기에 방송을 위해 꾸며진 가식적인 모습만 보다가 연예인들의 진실한 모습을 보게된 사람들의 실망도 한 몫 했겠죠..;
Commented by 파파울프 at 2008/01/10 15:09
[라일리님] 그렇지 않아도 아래 grane님이 올려주신 링크를 보니 라인업 맴버들에 대해 문제를 지적하는 부분들도 상당히 수긍가네요. 하지만 도대체 어디서 부터 믿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은혈의륜님] 단순히 담배 피운걸로만 이야기 했다면 그건 정말 문제 있는거죠.

[grane님] 링크 잘 보았습니다. 그들의 말이 100% 진실이라면 욕을 얻어 먹어도 싸군요. 저도 다른 것 보다 쓰레기 함부로 버리고 환경을 훼손 시킨것에 대한 욕인 것 같네요. 그리고 그것은 붐이라는 연기자 보다 다른 스텝들을 포함한 전체를 말한 것 같고요.
Commented by 파김치 at 2008/01/10 20:02
담배 피웠다고 뭐라고 하는 것 때문에 에이, 뭐야~ 라고 했는데 grane님이 달아주신 덧글 링크 따라가보니 놀랍네요; 편집의 힘은 무섭군요-_-;
Commented by 파파울프 at 2008/01/10 21:47
[파김치님] 누가 옳은 말인지 직접 보지를 못했으니 알 수가 없지만서도 일단 사실 하나는 담배를 피웠다는 것 그거 뿐인 것 같습니다.
Commented by Arbino at 2008/01/10 22:29
저는 조금 늦게 예의 사건을 알게되었습니다만, 그런 제가 생각해도 단순히 담배를 피웠다는 것'만'을 문제삼기는 조금 그렇다는 생각을 들었습니다. grane 님의 덧글 링크를 보니까 (뉴스에 나와있는 대로라면) 봉사활동에 참가한 사람들과 촬영진들의 태도에도 문제가 있는 것 같아보였고 말이지요. 요즘 인기있는 여성 아이돌 그룹의 봉사활동도 성의가 없다느니 태도에 문제가 있다느니 하는 논란이 있었지만 이것은 연예인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는 사람들에게도 어느 정도는 책임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연예인들이 함부로 행동해도 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말이지요. (한숨)
Commented by 파파울프 at 2008/01/11 20:09
[Arbino님] 요번에 방송에서 다시 발표를 했는데 그 말들이 거짓말이라고 하더군요. 같이 있지도 않았던 이경규나 다른 사람들이 붐과 같이 있었다는 말도 하고 실제 그 장소에 있지도 않았던 시간에 그곳에 있던 것처럼 말했다더군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누가 나에게 로또를 당첨시켜 주오!
by 파파울프 이글루스 피플 2006 Egloos top100 2007 Egloos top100
카테고리
공지사항 (필독)
썰!
막장 리뷰!!
역사 이야기
알리는 글
공.지.를 꼭!!! 읽어 보세요 읽지 않고 벌어지는 사태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최근 등록된 덧글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그..
by 파파울프 at 22:58
예전에 이슬람 계통의 ..
by 파파울프 at 22:57
그라고 보니 그 책도 있..
by 파파울프 at 22:57
아직도 모 교회 목사는 그..
by 파파울프 at 22:56
사실 기독교의 포교 역사..
by 파파울프 at 22:55
최근에는 학문적 영역과..
by 파파울프 at 22:55
첫번째 의문에 대해서는 ..
by 파파울프 at 22:54
그것이 그렇게 된 이유 중..
by 파파울프 at 22:53
십자군이 죽인 사람의 ..
by 파파울프 at 22:53
과거의 상황은 지금과 또..
by 파파울프 at 22:51
게다가 이슬람과는 전혀..
by 比良坂初音 at 22:45
네. 그렇죠. 금전적, ..
by 比良坂初音 at 22:34
어...다른 말이지만, ..
by 홈워즈 at 21:54
십자군에 대해 잘 보여준..
by 푸른별빛 at 21:43
게다가 지원했던 소년병..
by 로메슈제 at 21:42
최근 등록된 트랙백
98년전 경술국치일 8월 29..
by MetalRcn
애플과 구글의 노예...?
by 우주를 내 품 안에
노동시간 통계.
by Glamorous sky.
이게 무죄?
by 뚱띠이님의 이글루
윤재윤 판사님
by 파란만장 23세
rss

skin by zodiac47